모스 테 난 고Q355B 대구 경 권 관위치를 찾는 방법

출시 시간:2022-05-10 10:01:42 사용자 게시:709HP180518493 페이지 뷰:457

핵심 팁:모스 테 난 고,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으로 만 들 어 졌 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두 꺼 운 벽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권 관 과 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- mm 이 며

두 꺼 운 벽 권 관 은 강판 으로 만 들 어 졌 고 두 꺼 운 벽 권 관 은 권 관 과 두 꺼 운 벽 권 관 으로 나 눌 수 있다.권 관 과 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-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압연,모스 테 난 고20 # 파이프, 용접, 성형, 도 킹,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.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르다.원가 가 낮다.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,모스 테 난 고Q235B 대구 경 용접 관, 광고 판, 열 등에 사용 된다.

압연 관 은 직선 압연 관 과 T 형 용접 관 으로 나 뉜 다.이 압연 관 은 시장의 용접 관 수량 이 적 고 모델 이 많은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.파이프 파일, 기둥, 수송 유체, 압력 용기 등에 사용 할 수 있다.고압 고온 연속 관 같은 통 구간 의 수직 용접 선 은 두 도 를 초과 해 서 는 안 되 며, 두 개의 세로 틈 간격 은 mm 보다 작 아 서 는 안 된다.

모스 테 난 고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나선형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했다.만약 결함 이 있다 면

강판 권 관 의 미터 당 중량 = (외경 - 벽 두께) * 벽 두께 * . 강판 권 관 은 강판 으로 말 아서 만 든 것 이 고 두 꺼 운 벽 정자 용접 권 관 은 권 관 과 열 권 두 꺼 운 벽 권 관 두 종류 로 나 눌 수 있다.

톨 레 도그 중에서 용접 공정 파라미터 의 영향 은 주로 두 가지 측면 을 포함한다. 용접 전 류 는 나선형 강관 의 생산 특징 에 따라 보통 내부 용접 은 비교적 작은 용접 전 류 를 사용 하고 외부 용접 은 비교적 큰 용접 전 류 를 사용한다.그러나 비교적 큰 용접 전류 조건 에서 도가니 의 교반 작용 이 심해 지고 용접 사의 용 융 량 도 비슷 하 다.

강재.

권 관 조 는 두 수직 좁은 틈 사이 의 거리 가 mm 보다 크다.지지 관 외 벽 은 세로 로 해 야 하고 주향 용접봉 은 mm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.


모스 테 난 고Q355B 대구 경 권 관위치를 찾는 방법



이후 에 우 리 는 판재 표면의 손상 을 방지 해 야 한다.심각 한 상처 가 있 는 부 위 는 반드시 다 듬 어 과도 시 켜 야 하 며, 다 듬 는 곳 의 벽 은 디자인 벽 보다 두 꺼 워 서 는 안 된다.강판 권 관 은 비상 식적 인 관 재 로 현재 국내 에 없 는 기준 이기 때문에 검 사 를 할 때 주로 두께 와 용접 선 품질 에 대해 검 사 를 한다.

표준 FBE 에폭시 분말 집행 SY / T -

권 관 조 는 두 수직 좁은 틈 사이 의 거리 가 mm 보다 크다.지지 관 외 벽 은 세로 로 해 야 하고 주향 용접봉 은 mm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.

수요.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연속 관 은 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연속 관, 벽 두께 mm, 외경 - mm 와 유사 하 다.강판 직접 압연, 용접, 성형, 도 킹, 보강.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관 은 가공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은 특징 을 가지 고 있다.냉 간 압연 두 꺼 운 벽 관 은 주로 관 재, 광고 판,모스 테 난 고16mn 두 꺼 운 벽 용접 관, 기둥 등 이다.

강판 재 료 는 주로 Q Q # , # , cimo 와 cimo, 망간 망간, 망간 용량 을 포함 하고 같은 냉 간 압연 판 은 파이프 에 사용 할 수 있다.예 를 들 어 기름, 화학품, 천연가스 수송, 말뚝 박 기와 도시 급수, 가스 공급 과 기타 항목 은 맞 춤 형 으로 제작 할 수 있 습 니 다!필요 한 두께 와 길 이 는 필요 에 따라 진행 가능 합 니 다!권 관 용접봉 은 양면 용접봉 으로 두 개의 세로 용접봉 을 허용 하고 용접봉 의 간격 은 mm 를 초과 한다.용접 외관, 품질 기준 은 중의 제 급 기준 보다 낮 지 않다.

그 중에서 우리 가 말 한 절차 에서 우 리 는 모든 공정 에 대해 설명 을 해 야 한다. 예 를 들 어 경사 구 에서 우 리 는 강판 양쪽 에 머리 를 눌 러 단단 하 게 처리 해 야 한다. 그러면 파이프 에서 복숭아 모양 의 입 이 형성 되 는 것 을 피 할 수 있다.


모스 테 난 고Q355B 대구 경 권 관위치를 찾는 방법



용접봉 검 측 강판 권 관 의 용접봉 품질 은 상 처 를 탐지 해 야 한다.용접 이 끝 난 용접 선 은 모두 온라인 연속 초음파 자동 부상 기 를 거 쳐 용접 선의 무 손실 검 측 보급률 을 확보 했다.만약 에 결함 이 있 으 면 자동 으로 경 보 를 하고 표 시 를 뿌 려 생산 은 이에 따라 수시로 공정 파 라 메 터 를 조정 하고 결함 을 신속하게 없앤다.

에너지 비용권 관 조 는 두 수직 좁은 틈 사이 의 거리 가 mm 보다 크다.지지 관 외 벽 은 세로 로 해 야 하고 주향 용접봉 은 mm 보다 작 지 않 아야 한다.

한 개의 강판 권 관 으로 자 른 후에 모든 강판 권 관 두 근 은 엄격 한 첫 번 째 검 사 를 해 야 한다. 용접 선의 역학 적 성능, 융합 상황, 강판 권 관 무 손실 探 伤 검 사 를 실시 하여 제 관 공정 이 합격 한 후에 야 정식 적 으로 생산 에 들 어 갈 수 있다.

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-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용접, 성형, 도 킹,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.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다.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, 광고 판 등에 사용 된다.

모스 테 난 고편차 볼 륨 관 은 다음 과 같다 (단위: mm): 지름 & amp 라 고 표시 한다.amp;lt; ~ ~ ~ ~ 주 편차 & plusmn;±±±±. 타원 도 외경 의 %, 을 초과 하지 않 고 개의 강판 볼 륨 관 의 질 은 용접 의 크기 에 영향 을 받 는 요소 가 매우 크다. 주로 용접 공정 파라미터, 용접 사 형 위치 파라미터 용접 제 유량, 성형 용접 제 공정 성능 과 성형 틈 등 여러 가지 종합 요 소 를 포함한다.

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-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용접, 압연 도 킹,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.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다.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, 광고 판 등에 사용 된다.

같은 권 관 의 벽 두 께 는 mm 이 고 외경 은 - mm 이 며 강판 에서 직접 용접, 성형, 압연, 도 킹, 보강 을 제거 합 니 다.파이프 처리 시간 이 짧 고 납품 이 빠 르 며 원가 가 낮다.볼 륨 관 은 주로 파이프, 광고 판 등에 사용 된다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모스 테 난 고Q355B 대구 경 권 관위치를 찾는 방법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모스 테 난 고Q355B 대구 경 권 관위치를 찾는 방법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모스 테 난 고Q355B 대구 경 권 관위치를 찾는 방법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모스 테 난 고Q355B 대구 경 권 관위치를 찾는 방법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모스테난고권하다뉴스 정보
모스테난고최근 소식